알라딘 전자책

검색
리얼 호주 - 2020~2021년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리얼 호주 - 2020~2021년 최신판

한빛라이프

박선영.김상훈 지음

2019-10-24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대륙보다 큰 섬, 세상 어디에도 없는 곳
호주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름다운 풍경과 매력을 지닌 광활한 땅이 우리의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 눈이 시릴 만큼 푸른 하늘 아래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붉은 사막, 그 어떤 오염도 허락하지 않겠다는 듯 깨끗한 공기를 온몸에 가득 품은 호주다. 동쪽 끝 시드니에서 서쪽 도시 퍼스까지 쉬지 않고 달려도 48시간 이상 소요될 만큼 거대한 국토 면적에서도 눈치챘겠지만 호주의 모든 매력을 빠짐없이 소개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다.

<리얼 호주>가 특별한 이유는 이처럼 광활한 국토와 끝없는 매력을 지닌 땅을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내공을 가득 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지난 15년 동안 끊임없이 호주에 대해 연구하고 소개해온 저자의 노하우를 A부터 Z까지 모두 쏟아부은 결정체다. 대한민국 면적의 77배에 달하는 세계 유일의 1대륙 1국가인 이 땅을 여행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꼭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심도 있게 알려주는 '전문성'이다. <리얼 호주>는 수도 특별구를 포함한 8개 주 전역의 핵심을 상세하게 아우를 뿐 아니라, 문화, 교육, 교통, 액티비티, 숙소, 미식, 시장 등 모든 분야에서 여행자가 꼭 알아야 할 정보를 깊이 있게 소개한다. 오랜 세월 호주와 함께 걸어온 저자의 내공을 <리얼 호주>와 함께 떠나 직접 확인해보자.

<리얼 호주>만의 특별한 혜택
· 대형 호주 지도 - 상세 지도와 일러스트 전도를 담은 분리형 지도
· 리얼 모바일 지도 - QR 코드 스캔 한 번이면 책 속 지도가 내 스마트폰 속으로!
· 배낭여행자를 위한 지역별 숙소 완벽 리뷰

<리얼 호주>가 소개하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여행

이토록 체계적이고 내공 충만한 호주 가이드북은 없다

무엇부터 알아볼지 고민하는 단계조차 필요 없다. Part 01에서는 가장 먼저 호주 기초 정보와 각 지역 정보 및 관광지를 가장 먼저 훑어본 후 추천 코스와 교통 정보를 확인한다. Part 02에서는 미리 알면 도움이 될 만한 호주 각 분야 정보를 소개한다. 와인, 맥주, 교육, 역사, 세계유산, 한 달 살기, 동물, 축제, 주말시장 등에서 관심 있는 테마에 주목하다 보면 어느새 방문하고 싶은 지역은 결정되어 있을 것이다. 호주에서 꼭 해야 할 체험, 먹어야 할 음식과 음료, 구입해야 할 아이템 정보도 빼놓지 않았다. 사전 정보를 알아두었다면 Part 06을 참고해 항공권, 숙소, 투어 등을 예약하며 실제 여행 준비에 돌입하자. Part 03부터 05까지는 본격 호주 여행 안내다. 각 주의 핵심 도시를 가장 먼저 소개한 다음 함께 둘러보면 좋을 주변 지역까지 묶어 두었으니 취향에 따라 근교 여행도 선택해보자.

호주 전역을 아우르는 든든한 정보가 핵심!
세계 3대 미항과 오페라하우스를 품은 시드니가 대표하는 뉴사우스웨일스, 호주의 중심을 지키는 수도 캔버라가 속한 캐피털 테리토리, 54km 길이로 이어지는 황금빛 해변과 신이 내린 자연 종합 선물로 불리는 퀸즐랜드, 장엄한 도시와 자연을 동시에 품은 지역의 전형을 제대로 보여주는 빅토리아, 섬 대륙 속에 숨은 또 하나의 섬 태즈마니아, 광활한 호주 국토의 동서남북을 잇는 교통의 요지이자 문화?예술의 중심지로도 인정받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자연의 원초적 모습과 위대함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노던 테리토리, 세련된 대도시와 아담하고 여유로운 소도시는 물론 위엄을 넘어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자연 속에서 최고의 와인과 최강 어트랙션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여행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할 수 있는 모든 도시를 <리얼 호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일부터 90일 코스까지 완벽 분석
설레는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이라면 주목해야 할 동부 단기 루트부터 아웃백과 동부해안을 함께 둘러보는 루트, 중장기 여행자를 위한 동서 대륙 횡단과 대륙 일주 루트까지, 여행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9개 코스를 지도와 함께 소개한다. 지역을 넘나들 예정이라면 기차, 버스, 투어 프로그램 등 저자가 조언하는 이동 수단 선택 요령도 놓치지 말자.

어디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하고 자세하게!
휘트선데이 제도에서는 요트 세일링과 경비행기 투어를 하고 바다 위에 떠 있는 대형 크루즈에서 액티비티를 즐긴다. 탕갈루마에서는 야생 돌고래 먹이를 주고, 마그네틱 아일랜드에서는 낚시와 카약을 경험한다. 케언즈에서는 래프팅, 다이빙, 스노클링, 스카이 다이빙을 즐겨야 한다. 태즈마니아에서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를 달리고, 멜번에서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자. 바로사 밸리에서 와이너리 투어를 즐기며 와인에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리얼 호주>가 REAL GUIDE에서 특별히 제안하는 체험은 가장 멋진 호주 여행을 위한 필수 과정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